본문 바로가기

영화 그리고, 삶

"아무 것도 시도하지 않는 것보다는 분명 의미있는 시간일 거라고 믿어" < 리틀 포레스트 중>

반응형

 

 "I believe it will surely be a meaningful time rather than not trying anything."

 

"Creo que definitivamente es un momento más  significativo que no intentar nada."
                        "比起什么都不尝试,我相信一定是有意义的时间。"




 
의심의 순간은
누구에게나,
매번 찾아온다.
내가 가고 있는 방향이 맞는 것인지..나만 도태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어쩌면 , 
나는 뒤쳐지고 늦어지고 걸러내 질지도 . 
   .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오늘 또 ' 일어 설거야 
' 방황하고 좌절하는 것 '이 어제의 나의 몫이 였다면 
' 해야 할 일을 찾아내는 건' 내게 주어진 오늘의 몫일 테니까 . 

 
 
 

                                                                                                                             
 
 
 
                                                                                                                                   ..오늘도 나는 이곳에서 너의 밤이 반짝이길 바래